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주문예약 할인쿠폰 [#신상 케이크 예약 할인받는 방법]

by 펼치다,오롯이 2020. 12. 16.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의 중순이 되었습니다. 2020년도 정신없이 흘러가고 벌써 15일 정도가 남았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라고 케이크를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우연히 케이크를 찾아보다가 좋은 할인정보가 있어서 케이크로 유명한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종류와 가격대, 할인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종류 / 홀케이크 가격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는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많은 분께 인기가 많은데요.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메뉴 정보와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니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즌 케이크도 있고, 그전부터 인기 있었던 메뉴를 팔기도 하네요.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케이크가 45,000원으로 되어있고, 페스티벌 위시트리 39,000원, 트리플베리치즈무스 35,000원, 블랙베리 샤를로뜨 36,000원,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34,000원, 딸기생크림 29,000원으로 전체적인 케이크 가격대는 대략 29,000원~45,000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대략 32,000원 ~ 35,000원 가격대 케이크가 많아 보였어요. 가격대는 그 정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플로 좀 더 할인쿠폰을 사용하시면 30,000원 정도에도 살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는 트리플베리치즈무스, 블랙베리 샤를로뜨,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윈터보늬밤케이크, 페스티벌 위시트리, 딸기요거생크림 케이크가 신메뉴로 나왔습니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항상 인기가 많은 케이크이고, 딸기나 베리가 들어간 케이크도 상큼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치즈케이크,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 흑임자 튀일 생크림 케이크도 클래식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맛일 것 같은데요. 특히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도 클래식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조각 케이크도 파티팩으로 주문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티라미수나 아이스박스도 너무 맛있죠~


2. 투썸 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방법

 

(1) 투썸 앱에서 하단에 홀케이크 예약 메뉴를 누릅니다.

(2) 매장을 선택합니다.

(3) 케이크, 부가상품 선택합니다.

(4) 픽업 날짜와 시간을 예약합니다. (해당 일자로부터 3일~30일 사이에 희망 픽업 일자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5) 상품 준비 확인 및 픽업

*어플로 예약하시면 할인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투썸 홀케이크 할인 꿀팁 (feat. 할인쿠폰 다운받는 방법)

:: CJ ONE 앱깔고 등급을 확인하면 투썸플레이스 4,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CJ ONE 앱을 깔고(로그인 필요) 2021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2) 나의 예상등급을 확인하고 쿠폰받기를 클릭한다.

 

(3) CJ ONE 앱의 나의쿠폰함에 4,000원 발급 쿠폰을 확인한다.

 

(4) 투썸플레이스 앱(로그인 필요)에서 CJ ONE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등록한다.

[투썸플레이스 앱에서 쿠폰 등록 방법 : 전체메뉴 > 쿠폰 > 보유한 쿠폰번호 등록 + 모양 탭 클릭 > 쿠폰번호 16자리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 등록된 쿠폰 확인하기]

(쿠폰 사용 안내 :: 유효기간 이내 쿠폰만 등록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이미 등록 및 사용된 쿠폰은 등록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 쿠폰은 등록이 불가능하니 매장현장 결제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쿠폰 사용기간이 2021.1.29(금)까지 라고 쓰여있네요. 다른분들은 언제까지로 써있으실까요? 사용기간은 다소 짧아요.)

 

(5) 홀케이크예약 메뉴에서 케이크를 픽업할 가까운 매장이나 선택하고 싶은 매장주소를 확인한 후 매장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화면을 밑으로 내리시다보면 홀케이크 메뉴들이 확인되실 것입니다. 원하는 케이크에 주문예약을 버튼을 누릅니다. 주문하는 페이지가 뜨고 장바구니 담기 또는 바로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6) 홀케이크 픽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요청사항 등을 빈칸에 내용을 적습니다. 홀케이크를 결제하기 전에 4,000원 할인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한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내용을 확인했고 주문/결제에 동의한다는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에 결제진행하면 됩니다. 결제 진행하기 전에 매장에 주문해도 되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IP)) 추가 할인 꿀팁!!!

▶ 보유하고 있는 CJ ONE 포인트가 있으시면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을 추가 받을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가 있다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결제할 때 50%까지 M포인트를 쓸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가 있다면 더욱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같아요!

▶ 어플에서는 CJ카드로 결제시에 10% 할인 적용된다고 쓰여있습니다.

 

+ 모바일 투썸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면 크리스마스 경품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300명 추첨한다고 하니 경품 응모하기도 클릭하면 참여 완료된다고 합니다.

 

경품은 20만원 투썸기프트카드 / 10만원 투썸기프트카드 / 5만원 투썸기프트카드 / 2021 데일리키트 / 투썸오더 아메리카노(R) 무료쿠폰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로 T데이 해피아워 시즌 음료 30% 할인도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앱에서 여러 이벤트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또는 티몬 앱에서 홀케이크 쿠폰을 최대 16% 할인하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이 구입하고 있다 보니 원하는 메뉴는 품절이 되어서 저는 티몬에서 할인받아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티몬 앱에 들어가서 원하는 메뉴가 있으신지 파악해보시고 티켓 구입한 후에 매장에 문의한 후 예약하시는 방법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주의점]

- 케이크는 주문일 기준으로 3일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매장마다 홀케이크 종류가 조금씩 차이가 있다! 그리고 매장에 있는 케이크 재고가 달라서 어플로만 예약하면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꽤 빈번한 일이라고 하니 픽업할 해당 매장에 연락하셔서 주문 예약할 것을 결정하시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저도 집에만 있으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꼭 사서 가족들이랑 나눠먹어야 겠습니다. 얼른 케이크를 받아보고 싶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그날을 기다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