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2020 캐이켓페어 수원 금요일 박람회 다녀온 후기

by 펼치다,오롯이 2020. 10. 25.

안녕하세요? 케이캣페어 다녀오고 나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경기도 수원 근방에 사시는 분들은 다녀오기 좋은 거리에 있습니다.

수원역 뒤에 있는 메쎄라는 장소에서 하거든요. 그래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가는 길은 비교적 찾기 쉬웠습니다. 사진처럼 환승센터 뒤 방향에서 오른쪽으로 꺾어 건물 안으로 들어간 후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나가는 문이 있어요. 메쎄 건물이 앞쪽에 보이실 겁니다.

 

수원메쎄 건물 입장해서 쭈쭈쭈 앱 APP으로 받은 입장권 바코드를 찍어줬어요.

저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기계에 바코드를 찍으려고 했는데, 들어간 곳에 캠핑용품 박람회도 있어서 헷갈릴 뻔했어요.

 

기계로 나온 입장팔찌가 나오면 손목에 차고 다니면 됩니다.

다녀온 날은 비교적 한산했는데, 선착순 이벤트는 이미 오후 이전에 끝났더라고요.

이벤트 참가하실 분들은 빨리 가셔서 도착하자마자 이벤트 참여하는 곳으로 고고고!

첫날의 분위기를 사진으로 감상해볼까요? 전시장에 손소독제, 비닐장갑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스크는 꼭꼭 착용해주시고요~!

저는 이벤트는 참여하진 않았고 여유롭게 구경했습니다. 첫날은 한적해서 천천히 구경하기에 좋았습니다.

이미 집에 간식이 있어서 샘플 참여나, 다른 것들은 사지 않았고 필요한 용품, 해먹 장난감 등등을 구경했습니다.

(사진출처 : 케이캣페어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딱 보이는 디어캣 매장! 디어캣은 캣타워 브랜드 중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로 튼튼하고 질 좋은 캣타워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저 또한 구매하고 싶은 캣타워가 있었고, 문의차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역시 눈으로 보고 고민되는 부분이나 조언을 얻고자 하는 부분이 있으면 직원분께 문의드리면 전문적으로 답변해주셔요.

묘래박스! 지금 쓰고 있는 굿똥과 비슷한 느낌인데, 탐나더라고요. 다만 뚜껑이 없습니다. 원래 제품들이 다 뚜껑이 없이 나오는 제품들이더라고요? 고양이들 취향에는 저격이겠지만 집사님들에게는 넘나 고민되는 것. 눈도장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저희 집으로 모셔오고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올웨이즈 매트는 별로예요. 부드러운 재질 좋아하는 우리 집고양이 중 한 분이 거기에 오줌을 누셨어요. 그래서 다른 스크래쳐 매트를 샀고, 바닥에 깔 수 있는 카펫을 파는 업체가 캣트럴파크라고 있었는데 작은 매트, 긴 매트 사이즈를 다른 시기에 각각 사서 아직도 잘 쓰고 있거든요. 일단 바닥이 단단한 매트고, 고양이들도 올라가서 자주 쉬는 매트라 애정하고 있습니다. 작은 매트를 12,000원에 판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화려한 고양이 낚싯대 장난감들도 많이 있었고, 간식은 역시 현장에서 1+1로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 종종 눈에 보였습니다. 현장 판매가로 저는 고양이 사료 그릇을 구매했어요. 두루두루 요긴하게 쓸 수 있어 구매했습니다. 약간 B급 제품인 듯했어요. 그래도 질은 괜찮았고요.

고민하다가 가봤는데 시간 보내기에도 좋았고, 메멜트 크림치즈도 살 수 있어 보람이 있었습니다.

양파 크림치즈 맛, 고추 크림치즈 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세요. ㅠㅠ

지구별고양이에서 해먹산 인증샷입니다. 엄청난 저렴이 해먹을 구입했어요. 가성비 좋다고 혼자 내적 기쁨이 있었는데 조립할 때 분노했어요. 기둥 길이가 2개씩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조립할 때도 조립구멍, 나무기둥이 잘 안맞는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어찌저찌 조립해서 고양이가 쉴 때 잘 사용중입니다...

 

저는 내년도 고양이 박람회 중 한 곳을 참여해볼까 하는데요.

이번 박람회 규모는 매우 적지만, 거리가 가깝거나 원하는 업체가 박람회 참여하시는 경우 구경 차원에서 놀러 오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강아지,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은 케이펫 페어를 방문하시면 되시고

고양이, 반려묘를 키우는 분들은 케이캣 페어,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 등을 참가하시면 됩니다. 서울에서도 열린다고 하니 서울 박람회에 참여 리스트를 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에 신청하신 분들도 이미 표가 있으니 와서 박람회 구경하시는 것도 재미있겠죠? 참고로 지금 2021 케이캣페어 무료입장권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울은 수원에서 한 것보다 더 많은 업체가 참가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Q. 다음 케이캣페어는 언제인가요?

N. 2020.11.20.() ~ 11.22.(), 3일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1.1.8.() ~ 2021.1.10.(), 3일간 서울 코엑스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캣페어가면 규모도 크고 업체도 많아서 오랜 시간을 돌고 구매를 하는데, 이번 페어는 예상대로만 업체들이 온 거라 많이 구매하지는 않았고요. 충동구매는 자제해야 하는데 하하 필요한 물품만 구매한 것 같습니다. 원래 인스타그램 이벤트, 증정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그랬었는데 이번에는 적극적으로 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10.25()까지 하는 수원 캣페어 구경하시고 내년도 캣페어 서울에서 만날 분들은 서울에서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