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페이북 머니박스 앱테크 현금화 머니 쌓는 방법 #현금사용 #앱테크 추천 #최대월5만원

by 펼치다,오롯이 2020. 10. 29.

요즈음 얼마 전부터 유행했던 앱테크인 페이북 머니박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페이북 머니박스로 은행 이자보다는 하루에 더 많이 쌓을 수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앱테크, 재테크 등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보셨을 것이고

이미 시작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모두의 머니박스≫

:: 머니박스란 무엇일까요?

랜덤 당첨금(페이북 머니)이 들어있는 머니박스를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페이북 앱의 공유형 리워드 서비스입니다.


:: 페이북 머니박스 참여 방법

  1. 페이북 앱을 설치한다.
  2. 배너의 머니박스 보내기를 클릭한다. 그리고 머니박스 화면상자가 보인다.
  3. 모두의 머니박스 페이지에서 하단의 카톡, URL등을 클릭한 후 친구에게 메시지로 머니박스를 보낸다.
  4. 내가 보낸 머니박스(카톡/친구/URL)로 메시지를 보내고 친구가 머니박스를 받는다.
  5. 친구가 나의 머니박스를 클릭하고 나도 친구의 머니박스를 클릭한다.
  6. 쌓인 머니박스를 클릭하여 열어서 당첨되는 금액을 확인한다. 머니금액이 쌓인다.
  7. 새로운 친구와 머니박스를 주고받으면 당첨금액이 UP 된다고 합니다.

나의 페이북 머니박스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내가 공유한 머니박스를 열었을 때 나에게도 머니박스가 1개 생성이 됩니다.

그렇다면 친구가 머니박스를 나에게 공유해서 클릭하면 친구에게도 머니박스가 하나 생깁니다. 그래서 각각 서로의 머니박스를 공유하면 서로의 머니박스가 생성되는 것이지요.

 

맞팔로우와 같은 개념으로 머니박스를 공유하고 열어서 하루에 20명에게 머니박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0개 머니박스를 꼭 매일 쌓아서 머니를 쌓는 재미가 있어요.

1일 20개의 머니박스가 생성 가능하기 때문에 20개씩 머니박스를 쌓아서 열어보면 됩니다.

생성된 머니박스를 클릭하여 열면 랜덤으로 머니가 쌓이는데요. 저는 하루에 410원 가량 쌓았습니다. 20원씩 20번 하면 대략 400원씩은 쌓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0개씩 쌓을 수 있다고 하니, 하루하루 꾸준히 앱을 열고 머니박스를 쌓아서 클릭하여 열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한번 열었던 친구의 상자는 1회로 그치니까 새로운 친구와 URL 링크를 공유해서 같이 열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초기에는 100원 상자도 열렸다고 하던데, 이용자가 많아지고 입소문이 빠르게 타면서

금액이 많이 낮아졌다고 하네요. 알면 알수록 금액이 낮아지다니 안타깝긴 한데요.

 

그래도 달마다 쌓이는 은행 이자보다 많은 느낌이라 상자를 열때마다 얼마가 나올까 설레는 마음도 있고,

머니박스 당첨자 중에는 10원부터 10,000원까지 있다고 하니 기대되는 마음도 있습니다.


▶ 현금 활용 방법

페이북 머니라는 게 있는 건 알겠는데, 대체 적립한 페이북 머니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앱에서 페이북 머니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온/오프라인의 페이북 사용처에서 머니로 결제가능, 페이북앱에서 모바일 쿠폰 구매, 신용카드 이용금액 미리 결제, 쌓은 머니 계좌로 송금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페이북 이라는 앱을 통해 해야 되는 거겠죠?


그리고 머니박스 챔피언이라고 도전할 수 있는데, 주고받은 머니가 많아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패스해야 될 것 같아요. 꾸준히 이용하신 분 중에 도전하실 분들은 하시면 좋겠네요!

페이북 머니를 사용하는 방법도 여러 가지 있으니 이러한 이벤트로 앱테크하고

알뜰살뜰 생활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몰랐던 것보다 이러한 앱테크를 알게되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앱테크를 할 수 있으니 편리하고 재미있네요.

주의하실 점은 획득한 머니박스를 당일 밤 12시까지 열어보지 않으면 소멸한다고 하네요.

모아뒀다가 밤 12시 이전에는 모두 열어보기 잊지말아요~

 

행사 기간이 10.14 ~ 10.31 까지예요. 얼마 안 남은 시점이어서 좀 더 연장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다음번에는 새로운 앱테크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